(2) 부업
자료 = 데이터 = 정보 = 지식 = 돈이다. 가공한 정보일수록 가치는 높아지며 사람들이 필요로 한다. 대표적인 것이 글이다. 글 자체로 얼마든지 돈이 될 수 있다. 블로그에 올려 광고수익을 벌 수 있고, 그동안 쌓아 온 글을 모아 출판할 수도 있다.
- 취미를 만들어라.
요즘에는 취미생활이
돈에 쫓긴다. 돈이 아닌 그 이상의 무언가를 추구해야 한 다. 그것이 바로 가치다. 가치를 추구하면 돈은 따라온다.
돈 버는 것이 제일 쉽다. 어렵게 생각하니 어렵게 느껴지는 것이다. 쉽게 벌려 면 얼마든지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벌 수 있다. 단,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실력이 없다면 당연히 벌기
활용하여 할인쿠폰을 발송하는 등 모바일 광고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일상생활과 밀접해진 스마트환경은 앞으로 수년간 모바일 광고시장을 큰 폭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광고시장의 대표인 구글과 애플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모바일 광고시장공략을 위해 심혈을
텐센트는 중국 인터넷과 모바일 분야의 비약적 상승과 운명을 함께하는 1위 기업으로서 그 수혜가 예상된다. 특히 전자상거래,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게임 등이 기록적 성장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PC메신저, QQ, 모바일 메신저 웨이신, 소셜네트워크 Qzone, 온라인 매채 QQ.com을 앞세운 텐센트의 장기 고성
출판사, ‘논어’는 50개 출판사, ‘데미안’은 41개 출판사, ‘명심보감’은 37개 출판사, ‘좁은문’은 28개 출판사 등이 중복 출판된 것은 좋은 예가 될 것이다.(양문길, 1996. 6, p40)
모방 출판의 경우는 중복출판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쉽게 돈을 벌기위한 상술의 일환으로 한 권의 책이 성공하면 제목
돈을 받는 케이블 TV나 위성방송같은 유료 시스템은 붕괴된다.
3.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과 동영상에 버튼만 누르면 iTV를 가진 가족과 친구들이 다함께 공유할 수 있게 된다.
4. 아이패드를 통해서 기존에는 컨트롤할 수 없는 각종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를테면 미식축구를 보면서 카메라 앵글을
콘텐츠 또는 전자책 구현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만으로 인식을 넘어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에 멀티미디어 요소를 구현하는 기술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그리고 이 모두를 패키징하는 하드웨어 시스템이 융합되어 종이책의 물리적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이 창작된 콘텐츠를 전달하는 매
콘텐츠 제공업자(Contents Provider)가 될 것이다.
II.통신서비스 - 무선인터넷
1.무선인터넷 성장
(1)무선인터넷 환경 조성의 필요성
정체된 국내 통신시장에서 무선인터넷이 새로운 성장대안으로 부각되고 있다.
현재 국내 통신 시장의 음성 중심 서비스의 통신사별 MOU(Minute of Use)는 200분 내외에
콘텐츠 산업은 특히 두드러진 변화를 겪었다. OTT 서비스는 Netflix, Amazon Prime, Disney+ 등의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방식을 혁신하며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하 본론에서는 구
공연을 한다. 이처럼 다양한 여가활동이 등장했고, 이러한 취미는 일회성으로 단기간에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이고 전문적으로 지속되고 있다. 따라서 여가시간은 더 이상 놀기만 하는 비생산적인 시간이 아니라 이 시간에 무엇을 하며 어떻게 시간을 활용하는지가 중요한 문제로 인식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