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앱 디자인 변천사
1.1. 스큐어모픽(Skeumorphic) 디자인
스큐어모피즘(Skeumorphism)이란 그리스어로 Skeous는 Vesel(용기)나 Tool(도구), morphe
는 Shape(형태)를 의미합니다. 스큐어모픽(Skeumorphic)의 정의를 쉽게 말하면 친숙한 재료
를 비슷하게 만들어 소비자에게 친근함이나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이라고
디지털적인 발전으로 인하여 팝아트보다 더욱 화려한 사조로 변모하였다.
Ⅱ. 본론
1. 팝아트의 미술형식
1) 대중매체의 차용
팝 아트의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는 대중매체의 ‘차용’이었다. 팝 아티스트들은 통속적이고, 현실적인 오브제를 선택하거나 대중에게 익숙한 상업적인 이미지를
플랫 CRT’ 개발
1999.06.
디지털 TV용 42인치 HD PDP 개발
1999.12.
삼성SDI 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0.04.
세계 최대 63인치 PDP 개발
2001.04.
국내 최초 플라스틱 터치패널 생산
2001.10.
세계 최대 15.1인치 AM OLED개발
2002.04.
세계 최초 e-Book용 접는 LCD개발
2002.08.
세계 최초 풀컬러 OLED개발
2002.09.
디의 전설 : 에티오피아 목동 칼디가 빨간 열매를 먹는 염소 발견 -> 관찰하여 흥분하는 모습 발견 -> 수도승에게 섭취 권유 -> 수도승의 섭취 -> 수도승의 정신이 맑아지고 졸음이 달아났음. -> 이슬람 사원을 중심으로 커피의 소비가 급증
(2) 세이크 오마르의 전설 : 길을 잃은 세이크 오마르가 새들이 먹
디는 리더십은 차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아래의 본론에서는 4차 산업의 개념과 함께 경영환경의 변화를 간단하게 알아보고, 주제에서 주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필요한 리더십, 꼭 변화가 필요할지, 그리고 변화와 관련 없이 필요한 리더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한다.
본론
4차 산업의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