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엔 정보기술의 중장기 발전방향을 예측
하여 신규사업 창출을 포함한 사업 구도 전개
방향을 제시하고자 함.
■ ***사의 연혁
1. 1999年
- 이아이엔 정보기술㈜ 설립
- 자본금 2억원
- Compaq Korea 총판계약 체결
2. 2000年
- Fujitsu Korea 총판계약 체결
- 자본금 증자 3억원 (총 5억원)
- 부설연구소 설립 (자
11월 11일 목
1면
①아라파트 사망 임박에 대한 기사-국민일보, 경향신문, 동아일보, 중앙일보, 서울신문,한국일보(중앙일보, 국민일보는 사진기사만 다룸)
신문
헤드라인
논조
서울신문
‘사막의 불사조’ 아라파트 사망 임박 中東 ‘혼돈속으로’
다른 신문들처럼 아라파트의 사망이 임박했
< 2006-2010 흥행작 분석 >
1. 서론
1) 도입
전 세계적으로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상콘텐츠 산업은 문화 콘텐츠 산업을 대표하는 산업으로 그 중요성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그중 영화 산업은 관련되어진 산업분야가 광범위 하고, 문화 경제적 파급효과가 커서 국가 브랜드 및 경쟁력 강화
1. 일본의 체육사
1) 일본의 원시시대
(1) 시대 상황
일본의 원시시대는 죠오몬 시대, 야요이 시대와 그 이전의 구석기시대를 포함하여 말한다. 오랫동안 일본에서는 죠오몬 시대 이전의 일본열도가 무인의 원야인 줄로 생각되고 있었으나 1949년에 발굴된 유적을 통해 죠오몬 시대 이전에도 사람이 살
♦ 개인 정보유출의 원인
근본적으로 도덕적 윤리적 문제 즉 정신적 문제를 들 수 있는데 정보의 홍수 속에서 주체성의 상실, 고속정보사회로 인한 사색과 여유의 박탈, 통제의 영역을 벗어난 데 따른 윤리의 파괴 등 사이버 사회에서는 많은 문제점에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는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