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 : 의복의 외형선으로 윤곽선이 보이는 것. 인체의 선, 시대유행, 미적 외형구상표출에 목적. 스타일과 옷감으로 결정.
스타일 : 소매의 형태, 길의 형태, 스커트 또는 팬츠의 형태와 길이 등.
옷감 : 뻣뻣한 옷감은 크게하고, 얇은 옷감은 좁고 길어보이게 한다.
=레이스, 코사지(장미 같은 장식), 프린지(목도리 끝부분 같이 늘어뜨린 실들), 비드(실로 꿰는 유리,자기), 스팽글(붙이는 작은 보석), 단추, 털, 기계자수
- 패션 디자인의 원리 : 디자인의 요소들을 조절하여 체계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 균형 : 배치가 균등하게 양분
▶ 비례 : 두 개
디스플레이 연출은 고객의 구매충동을 자극하여 구매의욕을 갖게 하고, 의욕이 판매로 연결되도록 고객의 구매심리 변화 단계에 맞춰 연출되어야 한다. 상품연출에 의해 판매가 촉진될 뿐 아니라 그 시대의 유행감각, 사회현상, 기업의 이미지가 전달될 때 성공적인 디스플레이가 이루어질 수 있다. 매
Ⅰ. 인지주의의 특성
- 내적 과정에 대한 매개변인 없이 인간 행동의 예측과 통제를 할 수 없다는 인식이 퍼진 가운데, 인지주의는 심리학 분야에서 행동주의를 대체하는 패러다임이 되었다. 인지혁명이라 불렸다.
- 밖에서도 관찰할 수 있는 객관적 행동 외에 머릿 속의 과정들(인지)도 심리학의
1. 실과 교육 과정 개정의 배경
교육 과정의 개정은 지식의 변화, 사회 여건의 변화, 교육 이론의 발달, 그리고 교육 과정의 적절성에 대한 계속적인 평가 등에 의하여 주기적으로 요청되는 것이 상례로 되어 있다. 이번 교육과정은 21세기를 대비한 교육 개혁의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고도 산업화,
실습문제 1. 길다란 원통모양의 손전등에는 직경 2.5cm, 길이 4.5cm인 건전지 두 개가 사용된다. 아래의 작업순서대로 손전등이 조립될 때 왼손과 오른손이 수행하는 서어블릭을 규명하라.
a. 왼손으로 44cm 뻗어 손전등의 원통튜브를 집은 후 조립지점으로 가져온다.
b. 동작 (a)와 동시에 오른손으로 5
포인터변수
다른 변수의 주소를 값으로 가지는 변수
포인터 변수
-> 변수에 저장되는 값이 메모리의 주소값만을 저장 하는 특별한 변수
포인터 변수
-> *기호로 선언
*(에스크립터)의 뜻은 세가지
-곱하기
-포인터 변수 선언할 때
-포인터 변수가 가리키는 변수의 실제 값을 구할 때
(다) 집단모임의 길이, 회기 수, 빈도, 시간
: 모임의 빈도는 성원과의 친밀감과 동일시, 집단총체성의 형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집단유지단계에서보다는 초기단계에서 더 자주 만날 필요가 있다. 집단시간의 결정은 원조과정의 구조에도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집단성원의 집단경험에 대한 수행 및
대선지자들이 활동하기 전부터 이스라엘 백성의 죄를 지적하고 그들이 바벨론의 포로가 될 것을 예언한 선지자들이 있었다. 그리고 분열왕국 시대인 주전 433년경의 말라기까지 오랜 기간 동안 이스라엘 백성의 죄를 책망하여 그들의 포로됨과 회복을 예언하였다. 그들을 대선지자들과 구분하여 '소선
#include //여기서부터 아래 세번째줄까지는 헤더파일
#include
#include //여기까지
#define MAX_SIZE 101//MAX_SIZE란 값을 101로 정의함(#define은 어떤 문자를 정의할 때 쓰인다)
void swap(int *x,int *y);// 두 변수의 값을 바꾸는 함수원형 선언//
void sort(int[],int);//함수선언
void main(void)
{
int i, n;//(int란 정수값 변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