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의 이야기를 각색한 것이라니 더욱 흥미가 생겨 끝까지 몰입하며 읽을 수 있었다. 고갱과 스트릭랜드의 공통점은 참 많다. 둘 다 증권 거래소 중개인이었다. 그러다 고갱은 20대 때부터 그림을 그렸다. 그리고 말년에 타히티섬에 정착했지만 고갱은 심장병에 걸리고 만다. 스트릭랜드는 문둥병으로
그들을 쫓아오자, 그들은 두 손을 들고서 포로가 되었는데, 후우꿰이는 그때도 그림자극 소품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그것으로 또 그림자극을 공연하며, 포로생활을 무사히 잘 마치고 고향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 아마도 롱에루가 그림자극 소품 대신에 돈 몇 푼을 주었더라면, 그는 이렇게 살아
미술 작품의 열렬한 수집가였던 마크 제이콥스는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된다. 바로 자신이 좋아하고 또한 루이비통을 새로운 방향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예술가들과 협력하여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었는데, 요즘와서 불고 있는 콜라보 마케팅의 한 예를 90년대 후반의 루이비통에서도 찾을 수 있는 것이
세기 중엽의 건축물로서 당시의 전형적인 상류주택이다. 후손이 세거(世居)해 오다가 1968년 타인에게 매도된 것을 충청남도에서 1976년 문화재로 지정하고 동년 4월 25일 매수하였다. 집 안에 있는 김정희의 영정과 도장, 염주, 붓과 벼루 등은 일괄 보물 제547호로 지정되어 보관되고 있으며, 고택에서 조
세기부터 조영되기 시작하여 고구려가 멸망하는 7세기 중반까지 지속적으로 축조된다. 초기의 고분벽화는 계세적 성격이 강한 생활풍속 위주의 벽화가 유행하였다. 즉 묘주 생전의 영화로웠던 삶이 죽은 후에도 지속되기를 염원하는 바람으로, 묘실 벽에는 무덤의 주인공인 묘주가 정사를 보는 장면과
실제로는 자기 집단의 권한을 강대시키고 강화하려 합니다. 어떤 나라가 밖으로는 전체 인류의 평화와 복지를 위한다고 외치면서 실은 자국의 이익만을 추하게 도모하고 잇는데 그 예로는 일본이 잇습니다.
③ 현재가 아닌 과거나 미래를 턱없이 강조합니다.
- 현재가 괴롭고, 현실이 어둡고, 현실이
세기 현대 교회는 성경적 제자도의 필요성이 절실해 보인다. 현대 한국 기독교는 1970년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이후 계속 하락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에 따른 여러 원인을 찾을 수 있으나 그 중 가장 크게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은 많은 데 비해 그 영향력이 미미한 것이 가장 큰 원인으로
세기 경, 네스토리우스 선교사들이 복음을 전했
으나 이슬람 화 되어버렸던 곳입니다. 또 러시아 정교회가 지난 80년 간 소련공산주의의
권력을 등에 업고 사역하여 그들의 마음을 얻어 내지 못하였습니다. 이제 우리 기독교인이
가서 복음을 전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카자흐스탄의 선교 여행 계
실제 사용자가 하나의 완성된 페이지를 보는 것을 검색(view), 특정 사용자가 일정시간 내에 계속적으로 웹서버를 검색하는 것을 방문(visit)으로 구분하여 분석된다. 여기서 방문은 결국 사용자가 웹서버에 접속하여 연결을 마칠 때까지를 포함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방문데이터들이 통계분석의 대
실제 조사 사례에 적용하는 것을 포함기로 하자. 이를 위해 중소기업의 성공 및 실패요인과 지원제도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이를 위해 필자는 성공한 회사인 경북광유 박윤경대푤르 통해 인터뷰를 한 내용을 요약정리하며, 실패한 회사로 줄기세포 회사 대표인 한훈의 부도덕상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