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소개
"한식의 세계화 한식당의 현대화"를 모토로 세계적으로 낙후된 한국음식을 체계적으로 사업화하고 , 공간적 개념의 음식 문화를 세계적으로 알리고 한식 훼밀리 레스토랑의 체인화와 시스템화를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위해 다양한 메뉴의 개발하고 각종 매뉴얼의 제작, 한국의 전통
Ⅰ. 서 론
우리나라의 외식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88년 서울 올림픽을 전후로 하여 국내에 불기 시작한 외식산업의 움직임은 점차 확대되어 갔다. 우리나라에 외식산업이 정착하기 시작한 것은 80년대 후반이라고 한다. 79년 롳데리아가 처음으로 선보이고, 84년 KFC가 국
Ⅰ. 서 론
미국이라는 나라를 떠올리면서 디즈니를 모른다고 할 사람은 우리 중에 아무도 없을 것이다. 설령 디즈니를 모른다고 할지라도 디즈니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은 익히 들어 알고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우리의 어린 시절을 돌이켜 보더라도 만화 속에서 미키마우스, 도널드 덕 등 디즈니
1. 게임산업의 개황
1) 게임산업의 발전 역사(국내외)
게임이란 명칭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규칙을 정해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지칭한다고 되어있다. 이러한 의미대로라면 게임의 역사는 원시시대부터 존재해왔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역사가 지속되면서 인간의 유희활동 중 하나로서 새
인터넷이라는 비즈니스 채널은 기업들에게 생산과 운영의 효율을 향상시켜주고 비용을 절감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다. 인터넷은 기업이 시장에 진입하고 제품을 조달하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기존의 방식까지도 변형시키고 있으며 이는 곧 기업환경 전반을 재편할 뿐만 아니라 근본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