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산업의 개황
1) 게임산업의 발전 역사(국내외)
게임이란 명칭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규칙을 정해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지칭한다고 되어있다. 이러한 의미대로라면 게임의 역사는 원시시대부터 존재해왔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역사가 지속되면서 인간의 유희활동 중 하나로서 새
게임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가정용 게임기나, 다른 휴대용 게임기를 이미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도 새로운 휴대용 게임기는 얼마든지 추가로 구입할 가능성이 있다. 또 개인용, 휴대용 기기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MP3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1인 1대의 보급도 노려볼 수 있을 만큼 시장의 발전 가
게임시장의 균형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자 2001년 12월 8일 설립되었다.
기업 설립목적은 세계 수준의비디오 게임 Developing & Publishing Company로의 도약이다. 또한 SCEK가 차세대 핵심 문화산업으로 평가 받는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 비디오 게임이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이다. SCEK는 현
게임시장의 균형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자 2001년 12월 8일 설립되었다.
기업 설립목적은 세계 수준의비디오 게임 Developing & Publishing Company로의 도약이다. 또한 SCEK가 차세대 핵심 문화산업으로 평가 받는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 비디오 게임이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서이다. SCEK는 현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을 지원하고 장려하여 국내 게임시장의 균형적이고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자 2001년 12월 8일 설립되었습니다.
비젼
• 세계 수준의 비디오 게임 Developing & Publishing Company
SCEK는 차세대 핵심 문화산업으로 평가받는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서 비디오 게임이 주도적인 역할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