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문제의 제기
강원도 탄광 지역은 우리 나라 무연탄의 75%이상이 매장되어 있고,60년대부터 80년대에 걸쳐 주요 에너지원인 석탄을 생산함으로서 국가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던 지역이었다. 그러나 소득 상승으로 인해 석유, 가스등의 고급 에너지를 선호하게 되면서 석탄 수
Ⅰ. 서 론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최근 들어 물질문명의 발달로 인해 정신건강을 해치는 요인들이 증가함과 아울러 자살로 인해 목숨을 잃게 되는 빈도가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과거에는 고연령층에서 많았던 자살시도가 최근 중년층에서 청소년층으로 그 연령이 낮아지고 있다.
대개
1. 게임산업의 개황
1) 게임산업의 발전 역사(국내외)
게임이란 명칭을 사전에서 찾아보면 규칙을 정해놓고 승부를 겨루는 놀이를 지칭한다고 되어있다. 이러한 의미대로라면 게임의 역사는 원시시대부터 존재해왔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역사가 지속되면서 인간의 유희활동 중 하나로서 새
1. 기업의 일반적인 조사
OTIS는
-세계에서 가장 큰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기타 수평 이동 시스템의 제조 및 서비스 회사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의 계열사
*규모
-약 61,000명, 이 중 미국 외에 있는 임직원 53,000명
1-1. 연혁
OTIS의 주요 연혁
1853 엘리샤 그레이브스 오티스(Elisha Graves
거시환경분석
1.경제환경
1)시장규모
할인점의 97년의 판매액은 3조원 정도로 예측되어 96년의 1조 2천억원에 비해 2.5배 신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97년에도 96년에 이어 약 30개의 할인점이 신규로 개설될 전망이고, 경기 하락에 따른 소비자의 저가격 선호, 물가안정 차원에서의 유통개선시책
2. 비젼과 기업문화
(1) 비젼 - The Value Networking Company
오늘날 KT를 포함한 선진 사업자들에게는 인터넷의 확산, 디지털화 등의 환경변화 로 인해 시장주도권이 고객중심으로 바뀌어지고 고객들도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별사업영역의 붕괴로 인해 산업을 초월하
I.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
1. 회사소개
포춘지에서 선정한 500중에서 147위인 노키아의 홈베이스는 핀란드 대표자는 Jorma Ollila 53,849명의 종업원을 거느리고 있다.
노키아는 인간 관계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가진 희망을 충족시키며,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해 주는 통신 기술을 창조한다. 전세계
내용미리보기
서론
시대는 변하고 있다. 산업혁명이 이루어지면서 기계화에 의해서 서서히 사람의 육체적 노동보다는 정신적 노동의 비중이 점점 더 커지게 되었고, 지금에 이르러서는 무형의 고가치 정보가 육체적 노동의 대가를 앞지르게 되었으며, '정보혁명' 시기에 정보기술이란 권력의 원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북한의 핵문제일 것이다.
이에 대해 현 시점에서 북핵문제가 어떻게 지금까지 전개되어 온것인가를 고찰하고, 북핵문제를 핵무기비확산조약인 NPT, 국제사회의 핵문제에 관한 포괄적인 사항을 다루는 국제원자력기구인 IAEA 그리고 북미합의문을 중심으로 알아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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