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내부발주 보고서류 및 준비사항
① 시즌의류 및 주문 기본품 발주 시
- 작지에 사전 원부자재 소요량을 정확히 작성한다.
- Sample에 변경사항이 있을 시 변경내용을 Sample에 부착 또는 표기한다.
- Item 별 소비자가 순으로 작성된 소비자가 형성표를 준비한다.
- 공임, 입고가, 소비자가, 수량이
1. 학교폭력의 개념과 유형
개념: 신체적·물리적 폭력 이외에도 언어적·심리적 폭력을 포함하고 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도구로 사용하는 도구적 폭력과 분노, 공포, 좌절등이 행동으로 표출된 표현적 폭력, 타인을 괴롭히므로써 즐거움이나 뭔가를 얻고자 하는 공격적 폭력, 이러한 공격에 맞
Ⅰ. 들어가며
청소년에게 있어서 청소년문화는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우리 기성세대는 청소년문화가 가진 중요성을 파악하고, 교육적이고 창조적인 활동성을 중시하여 보다 건전하고 다양한 문화 활동공간을 제공하여야 한다. 청소년문화를 이해하고 지도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들의 고유한 발달
1. 비디오 게임이란 무엇인가?
비디오 게임과 컴퓨터 게임은 게임이 실행되는 기계의 목적에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컴퓨터의 목적은 게임만이 아니다. 인터넷, 워드 프로세서, 음악 등등 컴퓨터는 다양한 방면에서 사용될 수 있고, 게임은 이 다양한 기능 중에 하나의 선택지일 뿐이다. 하지만 비디
태교도 일종의 교육이라고 할 수 있다.
임신을 한다는 것은 단순히 아이를 가지는 것만으로 생각을 해서는 않된다. 큰 아이들이 학교에 입학하는 것만이 교육은 아니다. 영, 유아들이 아무일도 안하는 것 같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렇지 않다. 하루종일 사물을 보고 익히고 엄마, 아빠, 주변사람들의 얼
만5세 (7세) 1학기 일상생활과 놀이영역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24명
일상생활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유아들과 모산골 공원에서 쓰레기 줍기를 하고 있다. OO는 ‘선생님 저 여기 와봤어요“ 라고 하자 옆에 있던 OO가 ”누구랑 왔는데“ 라고 물어본다. OO는 ”엄마랑 OO랑 자전거 타고 산책 왔어“ 라
일상생활
화장실에 다녀올 때 물장난은 하지 않으나, 교실이나 복도에서 뛰어가는 경우가 많으며, 놀이할 때도 앉아서 놀이하기보다는 걷는게 아니라 뛰어다니며 놀이하고 신나서 목소리를 크게 소리를 지르거나 혼잣말을 하며 놀이한다.
놀이활동
종이접기를 잘 따라하다가 멈추고 가만히 앉아 있
기본생활
OO가 배식을 받고 음식을 먹는다. 다리를 의자 한쪽에 올리고 턱을 괴고 있는다.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를 하자고 하자 바르게 앉는다. 식사를 하며 또 의자에 비스듬히 앉는다. 교사가 바르게 앉자고 이야기를 하자 다시 바르게 앉는다.
신체운동
OO와 함께 교실에서 술래잡기를 하며 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