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성경은 영적인 실체가 세상의 일상적인 행위 속에서 신비롭게 존재한다는 사실을 여러 군데에서 보여주고 있다. 모세가 가시 떨기나무 사이에서 꺼지지 않는 불을 볼 때, 혹은 야곱이 하나님의 환상에서 깨어나 “여호와께서 과연 여기 계시거늘 내가 알지 못하였도다.... 두렵도다. 이곳이
주신 것보다는 말의 빠르기가 빠르지는 않았다. 듣기평가를 풀고, 읽기 問題를 풀기 始作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모자라서 매우 애를 먹었다. 마지막으로 쓰기를 풀었는데 順序 맞추기와 作文이 생각보다 어려웠다. 그리고 HSK 試驗이 전체적으로 시간이 주어진 것이 아니라 듣기, 읽기, 쓰기가 시간이
다른 어떤 도시보다 좋아 보였던건 역시 이것도 하나의 지역감정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다. 대전교육관 앞에서는 우리@명이 즉석사진도 찍었는데 다들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서 그런지 표정들은 밝았지만 뭔가 초췌한 모습 때문에 한동안 우리는 그 사진을 보며 즐거움에 계속 웃고만 있었다.
명이상일 것으로 본다. 이는 요한복음서 21장이 후대에 가필되었다는 성서학계의 학설에 근거한 것이다.
공관 복음서들과 여러 면에서 차이를 보인다. 예수께서 최후의 만찬때 제자들의 발을 씻겨주신 세족례 등 다른 복음서에는 없는 내용이 들어있고 예수의 설교도 다른 복음서들과 달리 교리를 직설
물감이였다. 물감을 자꾸 테이블에 묻어 지워지지도 않아 다음사람에게 죄송함을 느끼게 했다. 물감에 교훈일지도 모르지만, 아쉬운 점도 나에게는 추억으로 남게 되고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어서 기뻤다. 이런 곳에 저에게 추억을 주신 차유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진
없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