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설비 산업에 투자, 환경 문제에 대한 소비자 태도나 의견을 조사하여 의사 결정에
반영, 업계와 공동으로 공해 방지 대책 위원회를 결성하여 업계 차원에서 노력하는 등의
방안을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그린 마케팅(Green Marketing, 무공해 마케팅)이란 소비자와 사회 환경 개선에
기업이
주의 국가였던 중국이 본격적인 개방정책을 실시하게 되면서 많은 산업이 발달을 하였다. IT사업도 그 중에 하나이다.
산업화와 산업화를 넘어 정보화로, 점차 삶의 질이 상승하면서 중국도 인터넷을 비롯한 네트워크 수요가 늘어났으며 인터넷 컨텐츠의 수요 또한 늘어나게 되었다. 그러나 급속한
1주 大學(대학)과 리더십
학습목표 :
1. 대학지도(大學之道)의 수신(修身) •제가(齊家) •치국 (治國) •
평천하(平天下)를 이해하고 자신의 삶에 실천하도록 노력한다.
2. 대학지도와 리더십의 관계를 통해 “성공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리더십”의 패러다임을 정리한다.
학습내용 : 1. 대학
기업분석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롯데리아의 브랜드 분석과 더불어 롯데리아의 기업분석을 통해 국내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소비경향을 파악하고,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2. 기업소개
롯데리아(Lotteria)는 주식회사 롯데리아(LOTTERIA Co.,Ltd.)가 경영하고 있는 햄버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