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
정보들을 객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비교도 용이해졌다. 이런 상황 속에서 최근의 소비자 성향은 더욱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다. 소비자들은 안전욕구와 일상탈출의 욕구를 동시에 추구한다. 따라서 이러한 퓨전 소비자의 등장과 디지털 시대로의 급속한 발전은 기업들로 하여금 일관된 트렌드
정보의 부족으로, 네트워크 판매가 무조건 소비자를 기만하는 나쁜 사기 수법인 것으로만 알려져 있고, 유통망을 통한 사회적 혼란의 주범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상술을 구별하지 못해 네트워크 마케팅의 명목을 쓴 피라미드 기업의 속임수에 걸려 자신에게
마케팅은 재화나 용역의 수요 창출 활동과 창출된 수요를 관리하며 이를 통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제반 활동이라 정의 할 수 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은 전자상거래가 제공한 환경적 변화요소에 따라 개인이나 조직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쌍방향적 의사교환을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수
기업이다.
카지노는 중세 유럽의 귀족사회에서 사교의 한 수단으로 태동하여 17~18세기에 걸쳐 유럽 각지에서 소규모 카지노가 개설된 것이 근대적인 카지노의 시작이다. 1848년 독일의 Baden Baden에는 프리드리히 욕탕과 카지노가 건설되어 온천과 카지노를 중심으로 한 산업이 선보이기 시작하였다.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