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많고 더군다나 IMF 경제위기를 거치며 보유인력의 최소화를 구조조정의 목표로 하는 기업이 많아지면서 이러한 장시간 근로의 경향은 더욱 증가하여 기존 근로자의 부담을 증가시키고 있다. 한편 급변해 가는 국제경제환경과 심화되어 가는 경쟁 속에서 생존하는 성공하기 위해 각국의 기업들
산업도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게임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보면 처음에는 전자 게임으로 오락실이나 집에서 케이블을 이용한 게임 기기였다. 그리고 컴퓨터 게임 시장이 생겨났고 이제는 손 안의 컴퓨터인 모바일 게임이 게임 산업의 핵심이 되고 있다.
여러 모바일 기업 중 컴투스는 타이니팜과 같
기업이 있음을 알았고 주가가 8만원까지 가파른 상승을 하는 것을 보았다. 갓 걸음마를 뗀 중소기업인줄 알았지만 흔히 대기업이라 부르는 삼성, 현대, LG 등과 함께 한국의 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란 것을 알고 더욱 관심이 갔다. 최근 경제 신문에서 ‘선박 수주’, ‘가나 주택건설’ 등 1면을 STX
가나 소비심리도 회복시켜 세계적으로 경제가 작년에 비해 나아질 것이다.
대외 여건은 나아질 전망이지만 올해도 우리의 내수 여건은 좀처럼 나아질 것 같지 않다. 세계적으로 경제가 나아질 전망이므로 수출 부문에서는 국내 기업들의 투자심리가 점차 개선될 것이다. 그러나 국내 수요의 주요 부분
산업계에서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행하기 위해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하게 되었다. 과거 나이키의 아동 노동에 따른 불매 운동과 소니 전자 제품의 카드뮴 검출에 따른 전량 반품 처리 사건은 기업으로 하여금 지속가능경영의 중요성을 일깨우게 하였다.
가치 투자의 귀재인 워렌 버핏은 “한 기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