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내릴 수 있으며 인공현실(artificialreality), 가상환경(virtual environment), 합성환경(synthetic environment), 사이버스페이스(cyberspace)등의 용어로 사용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가상현실의 정의에 대해서간단하게언급하고 가상현실과 현실의 경계를 줄이 수있는방법등에 대해서상세히기술해 보겠다.
가상현실기술은 갈수록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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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본론
1. 가상현실의 정의
현재 가상현실의 기술은 많은 영상 제작 분야에서 응용되고 있다. 주로 영상 장면과 상호작용할 수있는가상의 3D 공간을 구축하며 관객의 머리, 눈, 손 등의 움직임을 포착하여 영상이 나타내는 콘텐츠
수록 상당히 유망한 사업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이다. 우리나라 역시 다수의 게임업체들이 가상현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적잖은 예산을 투자하고 있는 상황이다.
본론에서는 가상현실의 정의에 대해서간단하게언급하고 가상현실과 현실의 경계를 줄일 수있는방법등에 대해서상세히기술해보고자
수은행이다.
출범 후 농업금융 뿐 아니라 시중은행과 경쟁하며 여·수신기반 확대, 금융주치의, WM 사업 등 고객 및 자산관리를 강화했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와 통합앱 ‘스마트뱅킹’, 비대면 금융상품 출시, AI·빅데이터기반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시장의 변화에 대응해왔다.
최근
수많은 젊은이들에게 역사와 세계를 보는 관점을 넓혀줄수있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라틴아메리카, 아프리카, 중동과 같은 지역은 배경지식이 많지 않아 이해가 쉽지 않았지만 현재와 같이 미·중분쟁, 북한이슈, 일본과의 영토분쟁 등 현안 있는 우리 국민이 읽어 봄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