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하기 때문에 컨트롤러 없이 게임 컨트롤이 가능하다.
다음은 키넥트에 이용 되는 기술 들이다.
RGB 카메라 (RGB camera)
키넥트는3가지 기본 색상 요소들을 전달하는 비디오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RGB카메라는 얼굴인식 기능을 가능케 한다.
깊이 측정 센서 (Depth sensor)
모노크롬GMOS 센서와 연동
3. 렌즈
빛은 우리의 눈이나 카메라가 물체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서 구체화되고 조절되어야 한다.
정방형의 감광된 필름을 한 사람 앞에 단순히 놓아둠으로써 그의 형상이 필름에 나타나기를 기대할 수 없다. 따라서, 이런 문제들을 극복한 것이 렌즈이다. 렌즈는 카메라 앞에 있는 피사체에서 반
기술이 효과적으로 결합하여야 한다. 첫째, 여러 가지 센서나 인식기술을 통합·사용하여 사용자의 자연스러운 행위나 처한 환경에서 일어나는 일을 감지하고, 둘째, 이를 기반으로 내부의 모델을 만들어 시뮬레이션하고, 마지막으로 사용자의 여러 감각기관을 통하여 일관된 형태로 이를 디스플레이
1. 3D 디스플레이란?
1) 3D 디스플레이
인간이 입체를 인식하는 정보를 이용하여 평면으로 되어있는 영상을 입체로 인식(뇌의 착각을 야기)하게 만드는 기술을 의미한다. 즉, 착시에 의한 입체영상효과와 그것을 표현하는 디스플레이기술을 말한다. 이것은 단순히 3차원 그래픽을 보는 수준의 것이 아
1-1유비쿼터스의 핵심기술
유비쿼터스는 간단히 요약해서 '사용자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정보통신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비쿼터스란 단어가 물이나 공기처럼 시공을 초월해 '언제 어디에서 존재한다'는 라틴어라는 것도 이 점에서 이해될 수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