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장에서도 이미 치혈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고, 이러한 경쟁에서 살아남아 더욱 발전을 이루기 위해선 현재의 모바일 게임 시장을 재 분석해보고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는 것이 무엇보다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가장 경쟁력 있는 아이템은 무엇보다 소비
1. (주)세중게임박스에 대하여...
Microsoft社의 차세대 비디오 콘솔 게임기인 X-box의 한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주)세중게임박스는 2002년 9월 5일에 설립되었으며 X-box와 다양한 소프트 웨어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 밀착형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국내 비디오 게
게임: 다른 게임기에 비해서 많은 종류의 게임과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이 나와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 할 수 있다.
3.높은 시장 점유율: 국내게임기 시장의 65%를 차지하고 있다.
4.높은 한글화 비율: 다른 경쟁 게임기의 소프트웨어의 한글화 비율이 30%에 못 미치고 인기
소비자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뺏어간 제품이다.
이 놀라운 수치의 원인을 사례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2-1 소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로 명칭)는 세계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PS2 비디오 게임기를 대한민국에 정식으로 공급하고, PS2게임 소
소비자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뺏어간 제품이다.
이 놀라운 수치의 원인을 사례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2. 기업 소개
2-1 소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로 명칭)는 세계적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기인 PS2 비디오 게임기를 대한민국에 정식으로 공급하고, PS2게임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