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공통 교재 3쪽에 보면 “제의와 놀이에서 발전해 온 연극은 원래부터 제의의 진지함과 놀이의 놀이성 사이에서 존재하는 것이었다”는 표현이 나옵니다. 유튜브(youtube) 등을 통해 연극 한 편을 감상한 후(또는 과거에 보았던 연극을 참고로 해서 쓰는 것도 가능하며, 실제 공연이
4년에 번역되어 같은 해에 바르샤바 극장에서 공연되었으며, 1928년에는 네덜란드어로도 번역되어 암스테르담에서 초연되었다. 독일 내에서도 초연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공연되며 비평가들의 찬사와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장에서는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공통교재 2장 22쪽에 나오는 게오르크
4(목) ~9.3(일) 동양예술극장 3관. 월~금 8시 / 토,일 4시,전석 30,000원이다. 이 장에서는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4공통) 교재 9쪽에 보면 “가상과 실재의 사이 어디에 위치하든 연극에서 재현은 그 재현되는 대상의 실체를 보여 주며, 그 실체가 우리의 정체, 실존적 상황을 드러낸다”는 문장이 나옵니다. 특
예술을 논하고 즐기는 것이 16세기 풍습이었다. 이런 것을 카메라타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바르디 백작의 카메라타에서는 고대 그리스극을 상연하자는 논의에 몰두했다. 그래서 만들어진 것이 그리스 신화를 소재로 하여 4개의 악기만으로 이뤄진 음악극 '다프네'. 현재 이를 오페라의 기원으로 보고
공연장으로 활용되었다. 술 취한 손님들이 즉석에서 노래를 따라 불렀을 테고, 더 많은 손님을 불러모아 매상을 올리고 싶었던 주인은 순회 극단이나 발라드 가수, 곡예사, 카니발 때만 잠깐씩 활동하던 이런저런 사람들에게 무대를 제공했을 것이다.
몇 세기 뒤에나 등장하게 되는 예술 카바레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