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어야 하기 때문에 경쟁에서 어필할 수 있는 가치가 있는 상품이 개발되어야 할 것이다. 상품의 개발은 자사가 제공한 기존상품의 제품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에 편승해서 신상품의 출현이 의미가 있을 것이다. 제품의 경쟁력에서 성장세와 수익과의 연관관계는 신상품개발의 중요과제이다.
전략을 구상하여 발전된 신(新)광산업육성계획및전략이 세워져야 한다.
이러한 상품화전략은 단순한 규제완화 뿐만 아니라 지자체내의 산업 클러스터내의 연구단체와 기업들의 의견을 규합하여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방향으로 지원되어야 하며, 특히 기존에 지자체의 산업클러스터내의 연구 연계
어느때 입을 옷을 만들 것이냐이다. 주중에 출퇴근시 입을 옷인지 토요일에 간편복장으로 출근하고 싶을 때 입을 옷인지 주말에 놀이공원에 갈 때 입을 옷인지에 따라 같은 대상을 놓고도 그 방향은 너무나 많은 차이를 갖게된다.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대학 졸업 후 대기업에 갓 입사한 20대 후반의
문화적(Social&Cultural) 요인들이 있다.
1.3.1.1.1 기술적 (Technological)
1.3.1.1.1.1 IT 활용의 가속화 : 최근 항공사들은 비용절감과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IT 활용을 증대시키고 있는 추세이다. 네트워크 관리 및 웹 호스팅 아웃소싱의 활성화, 항공기 부품·엔지니어링 및 사무실 자재관리분야에서 전자상거래
Ⅰ. 서 론
요즘은 인터넷은 모든 사람들의 생활 속에 깊숙이 파고들어 우리생활의 일부가 되고 있다. UCC를 활용하여 뉴스 프로그램 동영상 제보, 뉴스 게릴라도 UCC의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전자 기타 연주로 유명한 연주자뿐 아니라 UCC을 이용한 엽기적 물건을 판매하는 쇼핑몰과 시사 프로그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