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명 : 캐릭챗 (CHARAK CHAT)
2. 출시회사 : 넷마블
3. 게임 장르 : 아바타를 통한 커뮤니티 게임
4. 게임의 주제 : 말 그대로 커뮤니티 게임. 다양한 공간 안에서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즐거운 인연도 만들 수 있다.
5. 웹사이트 : http://chat.netmarble.net
설계) 전문가로 구성)을 활용해서 교육 현장에서의 수요와 개발 우선순위를 설정한 다음, 이를 토대로 교육용 컨텐츠 개발 전략을 수립하고 체계화함으로써 교육용 컨텐츠 개발의 전문화를 꾀할 수 있다.
또 다른 측면을 살펴보면, 불과 수년전만 하여도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개발은 범용 프로그래밍
Ⅰ. 중소영세업체
1. 스미다구(흑전구)의 지역경제진흥정책 사례
동경의 스미다구(黑田區)는 앞에서 제기한 지역경제진흥운동의 대표적인 지역으로 동경 오오다(大田)구의 ‘지역경제진흥조례(地域經濟振興條例)의 제정운동에 영향을 끼친 지역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스미다구(黑田區)의 지역
제1절 멀티미디어의 개념과 구성요소
Ⅰ.멀티미디어의 개념
멀티미디어란 용어의 사용은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하여 연구자에 따라, 기술의 발전에 따라, 제품을 개발, 시판하는 업체에 따라 조금씩 다르게 정의되어 왔다. 초기의 멀티미디어는 정보
Ⅰ. 서론
최근 컴퓨터의 교육적 활용능력을 배양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제 5차, 6차, 7차 교육과정에서는 컴퓨터 교육을 반영하도록 하였고, 특수학교 교육과정에서도 컴퓨터 교육이 포함되어 있다.
컴퓨터를 수업에 활용함으로서 개개인이 컴퓨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적극적으로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