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④ 과학기술(Technology)
미국은 과학 기술 정책에 매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불필요한 법적 규제와 기존의 장벽들을 허물고 민간 부문의 기술혁신을 장려하고 키워 줄 수 있는 새로운 정책을 수립하고 있고, 기술 개발 및 기술의 상업화와 응용을 장려하고
게임단을 후원함으로써 기업들이 갖게 되는 10가지 이미지에 대한 측정 결과 모두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는 것으로 측정되었다. 이로써 후원이 기업의 마케팅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증명 되었다.
이러한 좋은 마케팅 수단에 현재 많은 기업들은 투자를 계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투자에 적극 나서는
게임 구단인 삼성전자 Khan에서 연습생을 뽑기 위한 오디션을 본 결과 57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우리나라 국민중에 10분의 1은 주말 저녁에 게임을 즐긴다는 통계도 있으며, 고등학교 남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래희망 여론조사에서 프로게이머가 기업가, 교사를 제치고 의사에 이어 2위
오리온의 사업 다각화는 1990년 설립한 편의점 바이더웨이로부터 시작한다. 국내 독자기술의 한국형 편의점을 표방한 바이더웨이는 ‘First Choice for Young Adult(젊은 성인층이 가장 선호하는 편의점)’이라는 비전을 목표로 하고 한국적 상황에 맞는 서비스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편의점 업계의 빅3로 불
2. 사업의 개요
(1) 우리가 누구인가?
먼저 우리가 어떤 기업인지 정의를 내리고자 한다.
우리는 미국 케이블 방송국 채널의 일정 시간을 사서 게임 컨텐츠를 방송하는 사업을 추진한다. 그래서 크게 개인이 사업에 진출하는 경우와 CJ미디어온게임넷이 직접 사업을 하는 두 가지 경우를 가지고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