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간의 성적 행위(genitalacts)를 찬성하지 않는다. 교회가 그러한 행위들을 “본질적으로 무질서”한 것으로 묘사할 때는, 그것들이 위에서 언급한 두 가지 기본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보는 것이다. 이러한 전통적인 입장 말고도 다른 두 가지 신학적 입장이 있다. 하나는 ‘동성애는 도덕적으로 중
성애적 행위의 대체물로 해석된다.
③개인화된 동성연애:
동성연애적 행동에 우선순위를 두지만 이것이 쉽게 수용된 집단과 소외된 채 살아가는 사람이다.
④삶의 한 양식으로서 동성애:
동성연애자로서 정체성을 선언하고 유사한 성적 기호를 지닌 사람들과의 연대가 삶의 핵심요소가 되어버린
동성애 축제를 지지하는 한국기독학생회
한마디로 어이가 없군요. 기독이란 말을 빼던가… 언제 예수님이 동성애 레즈비언 축제를 지지하던가요!! 성경이 그렇게 가르치던가요!! 이런 거짓 기독인들이 기독인을 가장한 오늘날의 교계에 모든 기독시민들은 깨어있어야 할 것입니다. 예수님은 동성애
다. 동성애의 원인론
동성애의 원인에 대해서는 생물학적 다양성이나 개인의 사회경제적 지위, 선택의
문제, 두뇌 구조와 유전인자의 영향 등 다양한 원인이 지적되고 있다. 동성애의 원인을 설명하는 이론적 모델들을 간략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정신분석학적 모델
프로이드의 논지에
동성연령 허용연령을 현행에서 두 살 아래인 16살로 낮추는 것을 보고 하원들도 허용연령을 16살로 낮추는 것을 통과했다. 하지만 상원 지도자들은 이 법안은 부결시켜 동성연애 입법을 저지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리고 유럽연합의회에서는 동성애 부부에도 이성간의 부부에게 부여하는 것과 똑같은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