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의 Modern Times는 자동화가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매우 강력하게 풍자하고 있으나 레드문(Red Moon) 카페와 댄스홀 장면 등에서 서비스 노동자들이 직면하는 도전, 모호함(ambiguities), 모순에 대한 치밀한 이해를 보여줌. 그는 심지어 서비스 노동자들이 공장노동자보다 훨씬 더 통제당하고 있다
레드문, 여성 유저 및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캐주얼 유저를 타깃으로 한 조이시티, 성인유저를 겨냥한 프리스트 까지 연령별 차이를 두고 개발, 서비스.
다양한 플랫폼의 개발을 위하여 pc게임 개발업체인 재미시스템개발을 인수하였고 국내 최초의 온라인 모바일 게임<모바일 레드문>을 출시,
레드문등의 한국산 온라인게임이 시장의 80%이상을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그러나 국내업체들이 중국시장보다 앞선 기술력으로 온라인게임의 초기 성숙기에 중국 시장에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시장의 급변과 각종 법적․제도적 장벽, 문화적 차이, 자금 융통의 어려움으로 실제로 큰 성과를
Game
게임의 정의
어원; ‘game’은 인도 유러피언 계통의 ‘ghem’에서 유래했으며, ‘흥겹게 뛰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체스, 바둑, 등 인간의 게임을 컴퓨터로 흉내내어 컴퓨터가 인간 또는 다른 컴퓨터와 게임을 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컴퓨터를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오락행위.
게임의 역사
게임산
Ι.문제의 제기
최근 몇 년 사이에 중국, 대만, 베트남 등 동아시아 지역으로 영화, 가요 등 한국 대중문화
와 김치, 고추장 등 한국관련 제품의 이상적인 선호현상 소위 '한류 열풍'이 불고 있다.
그 동안 우리나라가 중국, 일본, 미국 등 외국으로부터 문화를 수용하기만 하였는데 다른 나라에 우리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