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출품돼
온라인 게임의 대세가 캐주얼 게임으로 넘어갔음을 여실히 보여줌
2) 다양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게임 출시
jce는 지금까지 초등학생 대상인 워바이블, 하이틴 이상의 온라인게임 하드코어 유저를 위한 레드문, 여성 유저 및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캐주얼 유저를 타깃으로
인터넷 광고가 주를 이루었다. 그러나 인터넷 기업의 거품이 빠지면서 주요 광고주인 닷컴 기업의 경영 악화와 인터넷 광고 자체의 효과에 대한 회의론의 대두로 광고 외에 대체수익원을 개발해야 했다.
이에 인터넷 포털 업체는
위와 같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파란닷컴은 허영만의 식객, 양영순의 1001, 야마꼬툰, 이우일의 그림 동화 등 실력이 있고 인지도가 있는 작가들의 웹툰을 제공함으로써 웹툰매니아들의 발걸음을 잡고 있다.
그림 네이버 도전 만화가 코너. 최고 인기 작품이 백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다.
전문 만화가를 고용해 웹툰을 독자들에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려진 바와 같이 중국 내에서 한국형 서비스가 매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털, 커뮤니티, 온라인 게임 등 중국의 소비자들은 미국식보다 한국식의 인터넷 서비스를 선호한다. 구글이 거의 같은 시기에 한국과 중국 시장 진출 의사를 표명한 것은 우연이 아닐 것이다.
<중략>
파란을 원한다. –킬러앱이 모호하고 건방진 느낌.
네이버 : 세상의 모든 지식, 네이버
다음 : 우리 인터넷, 다음
네이트 : 포스트 포털, 네이트 닷컴
싸이월드 :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UI 산만 : 광고가 많고 첫 페이지 대부분을 차지해 원하는 곳을 찾기 쉽지 않음.
인터뷰 결과 UI설계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