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멀티미디어를 구성하는 요소는 시스템 측면에서는 멀티미디어 표현 시스템, 멀티미디어 저장 시스템,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시스템 등으로 나누어지기도 하고, 그 표현형식 측면에서는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등 개별 미디어들로 나누어지기도 한다. 시스템 구성요소는 다음
변화
- 시간의 개념 : 9-to-5의 8시간 기업 활동→24시간의 기업 활동
- 속도의 개념 : 물리적인 움직임→전자적인 움직임
- 미디어의 개념 : 싱글 미디어→멀티미디어
- 대화의 개념 : 1대1→다대다
기존 경제 원칙
새로운 경제 원칙
수직적 통합
수직적 통합의 해체
유형자산에서 수익 획득
정보처리기술을 응용하는 분야로서 그래픽, OA/FA/HA 등의 자동화, 이용자 인터페이스 등의 세부 분야로 이루어진다.
마지막으로 컴퓨터에서 한글 사용을 위한 한글 처리분야는 한글 프로그래밍 언어, 한글 코드, 자판, 한글 운영체계, 한글 입출력, 한글 문서 시스템, 한글 인식 등의 세부 분야로 나누
장점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문자 위주의 2차원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멀티미디어, 다중접속, 하이퍼미디어로 입체화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표현하는데 있어서 웹방식은 이미 산업 표준화를 넘어 대중화의 길에 접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Ⅰ. 서론
오늘날 태권도 도장은 경영적인 측면에서 하향곡선이 나타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사회전반적인 경기침체 현상과도 직접적인 관계가 있겠지만 태권도 도장의 교육적 내용이 부실하다는 지적과 함께 행정, 제도적 측면 등 태권도계 자체에 그 문제점이 다양하게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