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주제를 정할 당시에는 영화관에서의 Queuing Model에 관해 조사를 한 조가 매우 많으리라고는 생각지 못했었다. 그런데 많은 조들과 동일한 주제로 Report를 작성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리고 우리가 하려고 했던 많은 부분들을 발표조가 이미 실행에 옮겼을 때, 조원들은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
2. 학생들의 KDB 성취를 확인할 수 있는 큰 평가과제 만들기
<평가과제>
<서로 다른 지역의 차이와 다양성 탐구하기 - 서울과 제주를 중심으로>
현재 우리 학급은 얼마 전부터 제주 자매결연 학교에서 온 학생들 6명과 함께 공부하고 있으며, 이번 단원은 제주 학생들과 협력을 활용한 것입니다.
1. 농구의 정의와 역사
농구는 구기의 한 가지로 바스켓볼이라고도 한다. 농구는 각 5명씩으로 구성된 2개 팀이 1개의 공을 패스하거나 드리블하여 상대편의 바스켓에 던져넣는 공격과 아울러 상대방이 득점하려는 것을 방어하는 동작에 의해서 서로 득점을 많이 얻는 팀이 이기는 경기이다. 농구는
Ⅰ. Multiple-Choice 의 개념
2. Multiple-Choice(선다형)의 가치
나. 단점
어림짐작으로 정답을 찾으려는 가능성은 완전 제거불가능.
선다형은 표준화된 지식의 개념에 토대를 두기 때문에 이러한 사고는 학생들이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단순하고 정확한 답이 존재한다는 그릇된 신념을 가질 가능성 존재.
1. 멀티플레이스카페 사업의 배경과 목적
이번 대단위 공간 임대 사업은 고려대학교 근방 50여 m 내에서 실시된다. 그렇기에 이 사업의 주요 고객층은 고려대학생과 주변 주민들이 될 것이다. 현대 21세기를 살아가는 대학생은 급속한 변화에 민감하며 그러한 변화의 속도에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