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원버튼 게임미디어 폴에 넣을 게임콘텐츠로 원버튼 게임을 선정한 이유는 아이폰 등과 같이 터치에서도 구현되어있으며,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법과 1~3분정도 걸리는 게임시간은 1인이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해서 하기에도 좋고 여럿이서도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동전 쌓기 게임
미디어의 구성요소와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합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정의된다. 즉 소셜미디어란 사람들 간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하는 미디어 서비스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블로그, 비디오블로그(Vlogs), 위키, 멀티미디어콘텐츠공유서비스와 Second Life와 같은 가상현실까지 포함하는 새로운 쌍방
그 밖에 가정의 부모의 심리적 태도에 의한 요인과 학교 교사의 태도에 관한 요인도 교육학적인 측면에서 청소년의 게임 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 분석되기도 한다.
3. 게임 중독과 중독 관련 심리적 특성
1) 게임애착
게임 애착은 미디어와 소비자 애착, 선호도 경향과 관련한 연구에서 도
어렵고 힘들더라도 강력한 자체 브랜드를 육성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지위를 확보하고 해외 시장에서 경쟁을 벌여 이겨내는 길을 찾아야만 할 때이다. 점차 강도를 높여가는 시장 개방 압력과 경쟁의 글로벌화 추세 속에서 손쉽고 당장의 위험 부담이 적은 방식에만 안주하고자 한다면 개별 기업으로서
1. 미디어의 정치 과정 매개
현대 정치에서 국가를 떠나서 공통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중요한 현상 중 하나는 정치 과정에서 미디어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다는 점이다. 매스미디어는 국민의 알권리를 위임받아 활발한 보도활동을 수행함으로써 정치와 국민들 매개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예를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