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터페이스] Media Pole(미디어 폴) 콘텐츠 제작(카드뒤집기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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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미디어인터페이스] Media Pole(미디어 폴) 콘텐츠 제작(카드뒤집기게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미디어 폴에 대한 리서치

미디어 폴에 대한 콘텐츠를 대략적으로 기획 

원버튼 게임

피지컬한 게임에 대한 고찰

‘카드 뒤집기 게임’

최종 디자인
본문내용
2. 원버튼 게임

미디어 폴에 넣을 게임 콘텐츠로 원버튼 게임을 선정한 이유는 아이폰 등과 같이 터치에서도 구현되어있으며,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법과 1~3분정도 걸리는 게임시간은 1인이 기다리는 시간을 이용해서 하기에도 좋고 여럿이서도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동전 쌓기 게임은 간단히 할 수 있으면서 동전을 '쌓는'다는 행위는 기본적으로 미디어폴의 길이를 이용하자는 측면과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3. 구체적인 게임의 구상
 
키오스크부분에 있는 버튼을 연타하면 연타한 수만큼 LED의 색이 차는 게임을 구상했다. 게임을 하고 확인을 위해서는 윗부분을 봐야하기 때문에 죽어있는 윗부분을 살릴 수 있으며 사람들이 멀리서도 볼 수 있기에 시각으로 효과가 뛰어나며 간단히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