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 나는 것도 흥미롭다. 그림자체가 무언가 안정감이 있고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소녀의 모습은 보면 볼수록 아름답다. 누구라도 한번 본 사람은 인상에 남을 만큼 사랑스러운 작품이자 단연 화가 베르메르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제부터 이 작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베르메르와 그리트의 사랑을 은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또한 이 영화 속에서는 우리가 자칫 하면 지나칠 수도 있는 동방코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17세기 네덜란드 델프트의 모습을 고스란히 잔잔한 미학 속에서 담아내고 있다. 본고에서는 간단하게 영화 <진주귀고리를 한 소녀>에 대해 소개하고 이 그림
PearlEarring)로 인해 새롭게 태어나 재조명 된 것이다. 이러한 노력은 여태까지 잘 알려지지 않았던 베르메르와 그의 작품을 새로 부각시켜 내는 등 예술사의 발전에 큰 지평을 열어 주었다.
우리는 그림이 창작되었던 시대적 상황, 베르메르의 생애와 작품 그리고 영화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의 분석
나무, 돌, 등에 표시하는 조직을 고안해 냈다. 언어와 비교할 때 글은 신기한 새로운 발명이며 이것은 또한 인간의 최대의 걸작품이 아닐 수 없다.
2. 언어의 변화
변화는 언어의 정상적인 상태이다. 모든 언어는 항시 다른 것으로 변화되고 있다. 언어의 변화에는 세 가지 일반적인 원인이 있다.
첫
a small principality in northeastern China, was reared in poverty, and had no formal education.
그는 중국 북동쪽 지역의 작은 후국에서 태어나 가난 속에서 자라났고 정규 교육은 받지 못 했다.
Through diligent study, however, he education himself and became a learned man.
그러나 열심히 공부하여 스스로 깨우쳤고 박식한 사람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