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안착에 성공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06년 밸류패션(소비자들이 비싸지 않은 옷, 그러면서 유행에 뒤지지 않는 옷, 여기에 남들에게 뽐낼 수 있는 옷을 찾게 됨)이 트랜드로 GGPX는 중가 글래머러스 섹시캐주얼로 시장을 공략하였다. 또한 월드컵 응원열풍을 이용하여 섹시 컨셉의 응원복으
시장 안착에 성공했습니다. 이후 EXR 등 여러 스포티즘을 컨셉으로 한 브랜드 들이 시장에 포진하여 스포티 캐주얼은 성숙기 시장으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숙기 시장에 2004년 GGPX와 CASH 모두 캐주얼 군에서 ‘섹시, 스포티브’를 컨셉으로 후발주자로 런칭하였고, 강한 캐릭터의 스타마케팅
브랜드를 추구한다.
- mix-match cross cordi가 가능한 베이직 아이템에 '에고이스트'만의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새로운 fit 제안. Set-up물 위주보다는 단품코디가 용이한 상품 군으로 구성을 이룬다.
2. 'GGPX'
- Glamorous, Glittering, Passionate, Sexy의 약자로 화려하고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자를 말한다.
Ⅰ. 환경 분석
1. 경제 및 산업 환경 분석
(1) 경제 환경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한 국가 경제 위축과 내수 침체
2003년, 이라크 전쟁과 정치 외교적인 불안정, 유가 상승, 거기에 SARS 공포까지 겹치면서 국가 경제가 위축되고 그에 따라 내수가 침체하면서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되었다. 이 러한 소
브랜드의 가격인하 및 Q/P존 활성화에 따른 규모 확장, 수익성 확보에 초점을 맞춘 해외 아웃소싱 확대 및 원가절감, 중견기업의 Q/P마켓 진출 본격화로 본격적인 시장 회복 움직임이 나타났다.
* 2006 :‘F&F’,‘이랜드’, 베이직하우스’,‘형지’,‘신우포스’등이 가세하여 어덜트캐주얼 및 볼륨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