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gital Contents 시장의 특성
- 컨텐츠 제품의 세분화 및 소액화 추세
- 결제시스템이 신용카드, 계좌이체 위주로 구성
- 사용자의 온라인 기반 지불에 대한 불신 및 사용상의 불편(ex: 카드 결제 에러)
- 소액 디지털컨텐츠 지불 수단의 부재
- 10대후반 - 20대 후반까지 주 이용층
- 최대 사용자층인 학생
컨텐츠 공급처를 확보함으로써 종합 통신․미디어기업으로의 성장기반을 마련하였다. 업계 1위인 타임워너와 비방디-유니버설이 부상함에 따라 뉴스코포레이션, 월트디즈니, 베르텔스만 등도 컨텐츠 제작업체 등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기업의 M&A에 나설 움직임이다. 최근 뉴스코포레이션은 NBC방
디지털영상과 각각의 멀티디미어 (텍스트,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 등)를 쉽게 통합시키지 못하는 한계를 가진다. 그래서 W3C에서는 이런 멀티미디어를 보다 쉽게 통합하고 동기화 시킬 수 있는 언어 SMIL(Synchronized Multimedia Integrated Language)을 권고했으나 아직 일반 사용자들이 쉽게 편집할 만큼의 기능을
본문내용
1. 국제 컨벤션 사업 동기
최근 MICE산업이 고부가치를 창출하는 신종 관광산업으로 급부상함에 따라 국제회의를 자국으로 유치하기 위한 국가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MICE산업은 미래형 무공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현재 산업 중 가장 전망 높은 산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아시
1. 바코드 개념적 이해
BARCODE
(바코드)란무엇인가?
바코드(barcode)는 바(bar, 검은색 막대)와 공백(space, 흰색막대)을 특정한 형태로 조합하여 문자와 숫자 및 기호 등을 표현한 것으로 그 아래에 적혀져 있는 숫자를 스캐너로 읽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백화점이나 슈퍼마켓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을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