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제한적인 학교 교육을 보다 개방적인 교육으로, 그리고 교사(교수) 중심이던 교육을 학습자(학생) 중심의 교육으로 변화시키고 있다는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우리 나라의 지리적, 사회적, 교육적 특성을 알아보고 현재 우리 나라에서의 원격교육의 현황을 살펴보기로 하자.
제1편 형사정책의 기초
사회에서 양심적이고 진실한 사람이 있으면 법과 질서가 필요 없을 것이다. 스스로 양심적으로 활동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이 많은 곳에는 항상 범죄가 따라다니기 때문에 일르 적절하게 규제하고 활동을 제약한 법이 필요하다. 그에 따른 죄를 저지르면 죄값을 치루게 하
현대사회의 문제를 바라보게 하는 교육활동 등이 통일교육의 주요한 내용으로 자리 잡아야 할 것이다.
또한 민족 자주 교육은 겨레 사랑에 바탕 한 민족대단결 정신을 교육해야 한다. 사대주의는 외세의 이익을 민족의 이익에 앞세우는 의식이고, 이것의 뿌리는 외세의 이익과 자신의 이익을 일치시
사회는 변화의 물결이 순식간에 일어나는 사회이다. 이러한 사회의 주인으로 청소년들을 세우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적응이 필요하다. 신앙의 진리를 적합하게 담아내는 변화하는 그릇을 만들어내는 교회의 모습이 필요하다.
셋째는 교회의 교육이 올바로 서기 위해서는 사역자에 대한 투자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