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개념
사진이라는 용어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것으로 빛으로 그린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본디 사진은 회화의 복제수단(複製手段)으로 발명의 실마리를 잡게 되었다. 즉 일찍이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오늘날 사용하는 카메라의 원형인 카메라 오브스큐라(camera obscura:어둠상자)를 그림을
대한 흑백 및 컬러 사진을 만들어 기술적 숙달과 빛과 그림자에 대한 강한 시각적 감각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대학에서 식물학을 전공한 화이트는 5년 동안이나 막노동 등 전공과는 다른 일들을 하면서 유랑했다. 마이너 화이트의 사진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 사진가는 스티글리츠와 웨스턴이었다. 이미
카메라의 파인더와 디지털 사진영상 등을 표현하여 후지필름이 영상 정보 기업임을 상징한다고 한다. 그 외의 각 조형 요소들은 각각의 이미지를 담고 있으면서 전체적으로는 인물 형상 이미지와 일체감을 이룸으로써 고객과 기업이 하나가 되어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고자 하는 내용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은 종래의 '필름, 현상, 인화'라는 개념과는 알리 그 정의를 더 넓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컴퓨터에 의한 영상 테크놀로지와 그 주변의 디지털 시스템은 인류의 예상을 훨씬 능가하는 속도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래를 향한 앞으로의 사진 또는 사진가란 개념 정의도 변해져
사진을 보면 독자에게 뭔가를 깊게 생각할 수 있는 강력함을 우이레게 선사하고 있다. 미국사회의 1차 2차 대전이 지나고 세계 대공항기의 사람들의 모습과 사회상을 그대로 강렬하게 전해주고 있다.
알프레드 스티글리츠(Alfred Stieglitz)는 미국의 사진가이자 사진작가로, 20세기 초기에 미국 사진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