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성을 구분하는 중요요인은 놀이, 재산상의 이득, 요행, 참가, 게임 등을 들 수 있다. 여기에서 요행과 재산상의 이득은 도박?중독적 성향과 관계가 있으며, 참가와 놀이의 개념은 여가활동의 개념으로 생각해 볼 수 있다. 따라서 법에서 규정하는 합법적 사행산업은 여가와 도박적 관점의 양면성을
네트워크 마케팅의 개념, 운영방식, 역사적 배경, 특징및 장ㆍ단점, 피라미드 판매와의 비교, 마케팅 믹스전략을 살펴보게된다. 제3장에서는 국내외의 네트워크 마케팅 현황을 분석, 기술하고 있으며, 제4장에서는 우리나라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점과 그 발전방안을 제시하고 ...
<이하 생략>
3. 국외 카지노 산업의 현황
세계 카지노 산업의 현황을 자세히 살펴보면 현재 다음과 같다.
아시아 : 약 120여개 카지노 운영 (약 3.8%)
북미국가 : 약 1,560여개 카지노 운영 (약 47.3%)
유럽 : 약 1,100여개 카지노 운영 (약 33.1%)
중남미지역 : 약 350여개 카지노 운영 (약 10.7%)
오세아니아 : 약 20여개
사행해위 등 규제 및 처벌 특별법에서 사행행위영업으로 규정되어 오다가 1994년 8월 3일 관광진흥법의 개정으로 새롭게 관광사업으로 규정되어 발전하게 되었다. 1999년 7월 1일 시행된 관광진흥법에서는 카지노를 “전용 영업장을 갖추고 주사위, 트럼프, 슬롯머신 등 특정한 기구 등을 이용하여 우연의
관리
Attendant
▶머신영업 이벤트 (호퍼 Fill, JACKPOT, Hand Pay등) 처리
▶머신기기 Data 관리
Mechanic
▶머신 기계 수리 및 점검
서베일런스
▶영업장 관찰
▶영업장 운영상태 관찰 및개선방안 제시
▶미스테이크 및 규정절차 위반 기록
▶고객 성향파악 및 게임 분석
마케팅팀
▶고객 호스팅 업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