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 기술을 볼 수 있을 정도로 확대될 것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시스코․IBM 등이 기후 변화,공공안전 등에 사물인터넷을 적용하고 있고, 오라클도 원격진료를 사물인터넷의 잠재 시장으로 보고 주력하고 있다. 본 과제에서는 사물인터넷의 개념과 긍정, 부정적인 면들에 대해 알아보고 그 미
터넷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함
→ 도서관과 관련 협회 등 정보 보유원을 방문하거나 자료를 요청하는 것이 효율적임
@디자인 포인트
절대로 날조된 자료로 설득하지 마십시오, 입맛에 맞는 자료로 재공하여 식탁에 올려놓을 것이고 경쟁 업체나 동종 업체를 방문하여 알아낸 땀 냄새가 밴 정보를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장은 크게 DVD방과 PC방, 노래방으로 크게 분류된다. 최근 몇 년간 DVD방 시장이 축소되었으며, PC방은 2005년 약 2만 5천여개의 사업장이 있었으나 바다이야기 사태등으로 20%이상 규모가 축소되었다. 노래방은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업장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으로 판단된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하듯 서비스업계에서는 언택트 서비스 활용 사례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과잉연결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대면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인간이 주는 피로를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언택트 서비스는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언택트시대와 여가활동의 변화에 대해
iPad의 출시로 본격적으로 형성될 태블릿PC 시장은 단순히 노트북 또는 넷북의
수요를 대체하는 성격이 아니라고 판단된다. iPhone이 휴대폰 시장에 가져온 변화와 마찬가지로 iPad는 태블릿PC 시장의 범주에서 또 다른 메가트렌드를 형성할 것이다.
제1의 메가트렌드였던 iPhone과 앞으로 펼쳐질 제2의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