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 별 매출 규모
― 앞전의 도표에서 보면 노래방의 사업장수가 PC방보다 많으나 총 매출을 살펴보면 PC방이 더 높게 나타나고 있다. 즉 사업장의 평균적 매출에 있어서 PC방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게임산업은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며, 복합멀티방에서의 중요한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게임 등의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
서비스가 친절한 ‘사이버파크’
둘째, 가맹점 만족시스템
Web솔루션으로 구축된 24시간 전국 A/S시스템
전국 70여 협력 네트워크로 구축된 점포개발 시스템
개설체크시스템, FLMS, ISO9001 등으로 구성된 PC방 개설공정 일괄처리시스템
직영점을 기반으로 운
사업을 진행 하기로 함.
지리적 이점
숭실대입구역 4번출구
버스정류장 1~2분 거리
유동인구
평일 유동인구 : 34883.2명
주말 유동인구 : 21427.5명
1차 고객
숭실대 재학중인 20대 초∙중반의 대학생들
놀이시설의 부족 (PC방, 당구장, 노래방, 콘솔방으로 한정)
새로운 놀이문화 창출로 수요
게임 개발 기업들은 게임 개발에 대한 기술력과 가격경쟁력이 있음에도 불고하고 시장정보나 마케팅 능력의 부재로 말미암아 해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인식, 이에 따른 조사에 착수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간략히 본 조사 계획서의 내용을 정리하여보면,
※ 게임산업(온라인 게임)의
Ⅰ. 멀티방 소개
1. 정의
멀티방이란 한국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업종인 PC방, 게임방, DVD방, 노래방 등이 합쳐진‘복합문화서비스’공간으로 다양한 기능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이다. 현재 멀티방은 게임산업진흥법에 근거해 복합유통게임제공업으로 등록되어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