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기원을 우연에 의지하고, 창조론은 창조주 하나님의 지혜와 의도적인 설계에 따른다. 창조론이란 진화론의 우연이란 말에 대하여 창조주의 지혜나 의도적인 설계를 뜻하고 있다. 만약 진화론의 주장대로 사람이 원자나 분자가 사랑이나 윤리, 도덕이 없는 것처럼 우리가 인생을 살 때 사랑이나
주장하지 않는다. 일부 신학자는 그들의 종교적 유산 가운데 중심이 되는 가르침에 충실하면서 과학적 발견을 수영하여 하나님과 인간 본질에 대한 전통적인 생각들을 재정립하기도 한다. 창조론만이 종교가 아니며 진화론만이 과학과 연관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이번 조별 과제를 통해 밝혀보며 창
주장한 진화론의 핵심인 자연 선택이다.
다윈의 진화론에 의하면, 모든 생물의 진화는 자연 선택에 의해서 이루어지고, 자연 선택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가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변이는 대부분의 개체군에서 생겨난다.
▶변이 중에는 자손에게 유전되는 것도 있다.
▶모든 개체
대한 연구를 하고 있었지만, 그의 연구 성과가 인정을 받게된 것은 멘델이 죽은 후인 1900년에 이르러서였다. 따라서 생물학자들이 자연 선택과 유전의 관계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된 것은 1930년대에 이르러서였고, 1940년대에 메이어(Ernst Mayr)는 진화와 유전의 원리를 종합하였다. 이것이 바로 신종합설
창조론은 이 실제 세계가 전지전능한 창조자 없이는 결코 존재할 수 없음을 확신한다.
Ⅱ. 진화론의 허구성
백여 년 전 유럽에서는 구더기는 더러운 썩은 고기에서 자연 발생한다는 자연발생설과 그렇지 않다는 학설 간에 격렬한 논쟁이 있었다. 그러나 이 논쟁은 파스퇴르의 증명으로 종지부를 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