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가 유망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중, 장년층의 미용성형서비스가 확산되었고, 게임 산업도 50~60대로 그 영역이 확대되어 가고 있으며, 신체를 단련해주는 체감형 게임이나 치매예방 및 회복훈련을 위한 두뇌게임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복고풍의 중년파티, 50~60대를 위한 해외여행패
서비스를 제안해 본다.
II. 본론
1. 현황
최근, 공연관람이나 영화, 여행 등 여유 있는 문화 활동에 대한 50~60대 장년층의 관심이 20~30대 젊은 층에 못지않게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인터넷과 게임기 등 젊은 층의 전유물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장년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장년층(Passionate Senior)에 주목!
잠재 고객인 장년층에게
젊은 감성과 문화를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 제공!
돈과 시간에 여유가 있어
레저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장년층
(중략)
현황
50대가 전 연령대에서 교양오락 서비스 비 비중 최대
(통계청 가계조사, 2008)
TTL 출시배경
---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
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계층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에 이르는 젊은 층을 위한 시장 세분화 브랜드이다. ‘무어라 딱 꼬집어 이야기 할
이들은 한국 연예인에 대한 모방 심리 또한 커 성형 관광의 주요 고객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외모가 취업에 도움을 준다는 믿음도 젊은 여성들이 성형 관광을 하는 하나의 이유이다.
40대 후반의 장년층의 여성들도 젊음을 되찾기 위해 성형 관광을 함으로서 점차 증가 추세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