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사가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제품 외에 기타 제품을 유통하는 계열회사로 The Poketmon Company가 있다.
3) 비즈니스 형태
닌텐도는 항상 혁신과 창의력을 중시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는 지속적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시장에 공급함으로써 구체적으로 실현되고 있으
2002년 전세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세계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 결과, 한국에서는 삼성이 유일하게 34위로 100대 브랜드에 포함됐다. [비즈니스 위크]는 삼성의 브랜드 가치를 캐논(67억2천1백만달러)과 파나소닉(31억4천1백만달러)보다 높은 83억달러로 분석했다.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통하는 삼성은 국
20년 후반 생음악으로 연주되던 음악을 대체할 바이타폰에 한 실험을 마쳤다.
(중략)
2. 뮤지컬영화의 역사와 주요 영화
무성영화에서 유성영화로 변화함에 따라 사운드는 영화에서 중요한 표현수단이 되었고 이는 뮤지컬 분야가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미국에서는 (최초의 뮤지컬 영화인) <브로
2) 온라인 게임시장
(1). 온라인게임의 정의와 특징
온라인게임이란 On-Line상에서 클라이언트가 통신망을 통해 호스트 서버에 접속, 다수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게임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사용자가 PC를 상대로 게임을 진행하는 형태에서 발전한 것으로 PC와의 1 : 1 접촉과 달리 일정한 네
한류는 1997년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본격화했다. 14년이란 기간 한류는 크게 2단계를 거치면서 발전해왔다. 1997년부터 2000년대 초까지는 드라마와 가요가 해외 소비자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준 시기다. 특히 사회주의 국가인 중국에서 반응이 뜨거웠다.
드라마 인기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