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연역
2001년 6월 비즈매직 웹사이트 구축,설립
2001년 8월 일본 세계마술경연대회 우승
2002년 4월 SA MASIC CHAMPIONS 그랑프리
2002년 5월 MASIC ACADEMY 정식 출범
2002년 7월 해외 무역사업 본부 출범
2002년 10월 공식 팬클럽 BIZ 창단
2003년 5월 제 1회 비즈 클로즈업 컨벤션 개최
2003년 8월국제마술협회 정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1992년 시장개방을 시발이 되어 1994년 한국방문의 해 부터 시작되었다. 강력한 자본력과 마케팅 능력을 갖춘 해외 유명브랜드들이 외식시장에 대거 진출하면서 같은 상권 내에서 동일업종간 또는 유사업종간에 치열한 시장경쟁 상태에 놓이게 되었다.
그 결과 많은 외식업체들
마술과 서커스의 퓨전 공연상품의 관건은 공연을 하는 마술사와 서커스팀의 실력에 있다. 환상적인 팀웍을 자랑하며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열정적인 무대는 관객과의 호흡으로 더욱더 배가 된다. 단순히 관람하는 입장이 아닌, 함께 어우러지고 경험하는 매직커스의 공연은 공연팀의
선두주자로서 자리 매김을 하고 있으며, 마카오를 비롯한 아시권의 성장세 역시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이렇듯 세계 여러 나라에서 카지노 산업은 연평균 10%가 넘는 신장률과 함께 연간 150개 이상의 카지노가 신설되고 있는 상황이다.
<표 3-1> 세계 카지노 산업의 현황
1) 시장 점유율
A. 연구의 의의(意義)와 목적(目的)
“디지털이다!”(Being Digital!)
이 짧은 외침은 과학자의 한계를 넘어서 이제는 미래의 예언자가 된 네그로폰테(Nicholas Negroponte)의 책 이름이다. 네크로폰테는 이 책으로 일약 미래학의 선두주자가 되었으며 우리나라의 방문에는 수 많은 사람이 그의 강연에 참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