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목 선정 배경
현대인의 건강 문제를 일으키는 가장 큰 원인인
운동부족
바쁜 세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손쉽게 배우고
할 수 있는 스포츠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2. 매체 선정 배경
최근 스마트폰의 급격한 확산 – 스마트사회로의 전환
스마트폰의 보급과 더불어 SNS도 급격하게
4분기에
세계 판매 1위인
33.9%
• 또한 전반적인 TV시장
에서도 시장 점유율
23.6%로 나타났다.
매출액
• 자사 조사 결과 작년 한
해 매출액은 약 13조원
으로 집계됨
• 올해 1분기 자사 조사 결
과 약 1조원으로 집계됨
• 삼성 가전제품 중 주된
영업익을 창출하는 것은
스마트 TV
대중매체가 아동발달에 미치는 영향
I. TV의 영향
초등학교 아동에게 미치는 TV의 영향에 관해서는 책 읽는 시간이 줄고 창의력을 뺏을 수 있고 성-고정 관념화된 신념을 심어주며 놀이에서 언어적, 신체적 공격성을 높일 수 있다. 청소년기에 TV를 많이 보면 공동체 활동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결과를
인터넷 매체(인터넷 게임, 스마트 폰 앱, 음란물)가 아동, 청소년발달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며, 그에 따른 해결책을 사회복지실천 영역에서 찾아본다면 무엇인지 제언하시오
Ⅰ서론
Ⅱ 본론
1.인터넷 매체(인터넷 게임, 스마트 폰 앱, 음란물)가 아동, 청소년발달에 미치는 영향
아동, 청소년 시기에는
Ⅲ 청소년신종유해업소(룸까페)
1. 룸까페의 실태
바닥에는 두 사람이 함께 누울 수 있는 크기의 매트리스와 쿠션이 놓여 있었고 TV시청도 가능했다. 옆방에서 연인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등 방음은 완벽하지 않았다. 그러나 밖에서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없는 독립 구조로 돼 있어 문을 닫으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