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1-1. 기획 의도
정리를 어려워하고 씻는 것을 싫어하는 4~6세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다. 닌텐도 Wii를 기반으로 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좀 더 역동적이며 능동적인 진행 방식을 통해 아이들의 주의를 집중시킨다. 아이의 침대를 통해서 새로운 세상에 떨어져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통해 아
1. 유통의 의의와 현 실태
상품 따위가 생산자에서 소비자, 수요자에 도달하기까지 여러 단계에서 교환되고 분배되는 활동.
1) 2012년 4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시태 조사
4분기 유통업 체감경기 ‘98로’ 기준치 하회 ... “홈쇼핑 나홀로 호황”
- 대한상의 943개 유통업체 조사 ... ‘09년 2분기 이후 최
‘손안의 PC’로 불리우는 스마트폰 경쟁이 스마트TV 경쟁으로 확산되고 있다. 스마트폰의 등장은 모바일 플랫폼 영역에서 디지털 콘텐츠의 유통 및 소비구조,더 나아가 시장경쟁구조의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애플과 구글이 각각 스마트TV를 출시함에 따라 TV산업
폰들은 손가락으로 터치하는 방법으로 핸드폰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 터치패드의 원리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첫째로 감압식 터치패드가 있고, 둘째로는 정전식 터치패드가 있다. 이 두 터치패드의 차이점설명을 위해, 우리나라에 스마트폰 시대를 열었던 Apple사의 아이폰과 삼성의
(2) 스마트폰의 주요기능: 모바일 인터넷과 application
‘Application‘이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줄임말이다.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은 스마트폰에서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뜻한다. 애플리케이션을 줄이면 애플이 되는게 아닐까 싶지만 스티브잡스가 만든 애플 아이폰과 혼돈이 되기 쉬우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