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는 입 속 세상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아이가 양치에 대한 중요성을 스스로 깨닫게 도와주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이다.
1-2. Background Story
◎이불 속 세상으로 빨려 들어간다.
추운 겨울날 따듯한 전등에 불이 들어오고 엄마와 아이, 동생이있는 침대와 포근한 이불이 펼쳐진다. 엄
에듀테인먼트는 학습에 재미를 부가함으로써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을 촉진하는 전략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적용되고 있고 유아나 초등 학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오프라인, 출판물 등에서 크게 각광받고 있다. 에듀테인먼트에 대한 비판은 게임 형태의 교육이 지닌 일시성을 지적
어린이들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변화, 발전시켜 나가는 것은 미래 고객에 대한 개발적 측면과 현재 부모 및 주변인들의 관심을 살 수 있다. 말하자면 현재의 전략으로 미래와 현재를 동시에 주도할 수 있다. 어른을 상대로 한 마케팅과는 달리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의 구매과정에는 여전히 부모
[ 캐릭터 개념, 정의 ] 출처 참고 다음사전 - http://enc.daum.net/dic100/contents.do?query1=10XX558427
o 캐릭터(Character)는 작품 속에서 등장하는 대상뿐만 아니라 마스코트와 같이
상징성을 목적으로 한 대상과 등장인물을 상품화한 제품 등도 포함하는,
좀 더 포괄적인 의미를 담는다.
o 국립국어원에서는 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