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는 입 속 세상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아이가 양치에 대한 중요성을 스스로 깨닫게 도와주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이다.
1-2. Background Story
◎이불 속 세상으로 빨려 들어간다.
추운 겨울날 따듯한 전등에 불이 들어오고 엄마와 아이, 동생이있는 침대와 포근한 이불이 펼쳐진다. 엄
주제선정이유
과거 한국의 애니메이션 산업 - 침체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 부족이나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폐쇄적인 인식 등
‘뽀롱뽀롱 뽀로로’- 끊임없는 캐릭터 연구와 다양한 시도, 다각도로의 검증까지 거쳐 그 교육적 효과와 사회적 효과를 이미 프랑스 뿐만 아니라 유럽 등지에서 실현
“일단은 비주얼적으로 현재 한국이 2D 시장에서 특별한 경쟁 우위를 갖긴 힘들 것 같아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3D 시장에서 한국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는 거에요. 왜냐하면 3D는 시작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다른 국가들과 출발선이 비슷하기 때문이죠. 뽀로로도 3D를 도입한 사실이 인기에 큰 영
어린이들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변화, 발전시켜 나가는 것은 미래 고객에 대한 개발적 측면과 현재 부모 및 주변인들의 관심을 살 수 있다. 말하자면 현재의 전략으로 미래와 현재를 동시에 주도할 수 있다. 어른을 상대로 한 마케팅과는 달리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제품의 구매과정에는 여전히 부모
1. 문제제기
오늘날과 같은 대중문화가 지배적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에서 텔레비전의 오락적 기능은 과거 어느 때보다 중요하고 또 필요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의 수용자들은 텔레비전을 특정한 목적 없이 그냥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