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n은 위 기능에 채팅 또한 자유롭다는 점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다가가야 한다. 또한, 기존의 명확하지도 않고 심지어 joyn광고라고 생각할 수조차 없었던 광고대신, 사용자들에게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프로그램이 아니라, ‘joyn이 아니면 절대 할 수 없는’프로그램을 명확히 제시하는 광고
, 일본 , 미국 등지의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SNS 어플리케이션으로 선정 되었다는 기사가 연일 올라오고 있다. 이처럼 시장을 전 세계로 확장 하고 사용자의 수를 유지 하는 것이 기업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활동을 절대로 게을리 하여서는 안댈 것이다.
①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의 연결(바코드 스캔)
첫 번째 옴니채널 구축 방법은 ZARA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연결시키는 방법이다. 자라닷컴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여성, 남성, 아동 제품을 동일하게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ZARA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직접 구매뿐만 아니라
마케팅 홍보를 다양하게 전개할 수 있게 된 점이다. 이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으로서의 성장을 위한 수익 모델을 차근히 준비했다. 그리고 카카오톡은 본격적인 수익성을 이끌기 위해 카카오 게임을 출시하였다. 2012년 7월 30일 카카오톡은 게임센터를 내놓으며 크레이지피쉬의 스페이스 팡팡, 선데이토
않으며
다른 관점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일반 사용자들만 고객이 아니라 카카오톡에 '플러스 친구' 기능을 이용하여 광고를 낼 광고주들도 고객으로 보기 때문이다.따라서 카카오톡은 기업에 직접적으로 수익을 창출해 줄 수 있는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항 마케팅 활동이 필요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