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시라케츠와 같은 코트에서 테니스와 거의 같은 라켓과 공을 사용하며, 지금은 뉴욕 등에서만 행해진다. 라켓볼은 네 벽인 핸드볼코트를 그대로 쓰고 코트와 공 모두 스쿼시라케츠보다 조금 크다. 한 게임은 21점을 먼저 따면 이기고, 서브한 사람만 득점할 수 있다. 요음 미국에서 경기인구가 급격
기술의 효율성뿐만 아니라, 전술적 실행의 적절성에 대하여 학교 수준 혹은 국가적 기준에 기초하여 학생들의 수준을 분류한 단계이다.
3) 이해중심 게임수업의 효과
첫째, 학생의 측면에서 게임 참여와 흥미의 증대를 가져 올 수 있을 것이다. 전략과 전술에 대한 이해를 갖기 위해서는 주체적으로
■스쿼시의 역사 및 유래
스쿼시는 '구석에 밀어 넣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말 그대로 사방이 벽으로 둘러싸인 코트에서 라켓을 이용해 벽에 볼을 치는 것이다. 볼이 바닥에 2번 튀기기전에 쳐낸다는 것만 알면 바로 경기를 할 수 있다. 스쿼시의 묘미는 천장만 제외하고 앞뒤좌우 방향, 벽바닥
경기로 되는 것은 무기라는 도구의 발달로 개인의 신체적 기능인 무술은 상대적으로 그 중요성을 잃게 되었다. 또한 군사력 및 정치 제도 등 사회적 변화는 무사에게 전쟁이나 격투의 참여 기회마저 제한하게 됨으로써 사회적 가치와 방식이 바뀌게 되었다. 이러한 변화 요구를 받아들여 나타난 새로운
경기장 규격(18.3m,9.1m)에 비해 매우 작은 사이즈로 축소되어진 것이다.
스쿼시는 모든 경기에서 랠리 포인트의 득점 방식을 사용하였으나 1926년이후 새로운 득점방식(hand-in,hand-out system)을 도입해 현재까지도 대부분의 경기에서 득점 방식을 이용해 오고 있다. 한편 남자 프로선수권의 경우 경기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