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스펜더는 『현대성의 투쟁』에서 20세기 영국 현대 작가들을 <동시대인>과 <현대인> 혹은 <인식인>과 <비인식인>의 두 범주로 나눈다. 이러한 구분은 단순한 시대적인 구분이 아닌 문학관에 의한 분류이다. 스펜더는 모던을 예술가의 태도나 가치관 혹은 스타일의 차원에서 파악하려고 노력했다.
스티븐스펜더, 딜런 토머스, T.S. 엘리엇 등을 읽으며 문학 수업을 쌓아갔다.
1966년 한양대학교 문리대 국문학과 졸업. 방황과 좌절의 혹독한 문학 수업기를 거치고, 카프카, 윌리암 포크너 등과 <20세기 시선>, <세계전후문제시집>, 살바돌 달리, 막스 에른스트, 끼리코, 이브탕기 등 초현실주의 화가들의
표절자의 사과문
<천운 – 검사 이계가다>
미즈노료 작 하이엘프의 숲 표절
검사 이계가다에 대한 사과공지
<검사 이계가다 2권 외전 하이엘프 지필 경위>
안녕하세요. 천운입니다.
외전 하이엘프에 관한 표절부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하이엘프에 관한 부분은 네이
박인환
1. 생애
박인환은 1926년 8월 15일 강원도 인제의 시골마을에서 태어났다. 비교적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 11세 때까지는 시골에서 자랐고, 1936년 사업차 상경한 아버지를 따라 서울에 이주하여 생활하게 되는데, 14세 때 덕수 공립소학교를 졸업하고 같은 해 경기 공립중학교에 입학하나 16세 때 영
형상화
목 차
Ⅰ.형상화란 무엇인가?
ⅰ.형상화의 개념과 정의
Ⅱ.형상화 사고의 사례
ⅰ.사물을 그리는 능력
ⅱ.시각형 사고자
ⅲ.듣지 않아도 들을 수 있는 사람들
ⅳ.시각적으로 생각하는 사람, 비시각적으로 생각하는 사람
Ⅲ.형상화 사고의 배양과 훈련
ⅰ.물리학을 ‘상상’한 아이슈타인
ⅱ.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