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98년 CGV강변을 시작으로 한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한국의 영화관람문화를 완전히 뒤바꾸는 데 일조했다. 이후, 2000년 메가박스가 개관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영화를 보는 것 이외에 영화관의 ‘건축’과 ‘시설’까지 고려하는 새로운 영화관람문화로 본격적으로 변화하였다. 또
(4) 네트워크 마케팅 서비스
또 하나의 고객만족요인으로 꼽히는 것이 네트워크마케팅서비스로 가장 다양하고 많은 할인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각 이동통신사, 카드사 및 은행들과 적극적으로 제휴를 하고 있다. 이동통신카드와 신용카드할인이 동시 적용되어 2,000원에서 최대 무료까지 할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나,
봉사활동의 활성화,
환경개선등은 CGV의
대외적 이미지 향상 효과마저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평상시 다른사람들에게
눈총의 대상이 되는 커플이나,
아동을 위한 전용극장은 커플과 아동에게는 남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는
만족감을, 다른이들에게는 쾌적한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극장의 관객 수는 90년대 들어 줄어만 갔다. 수입 면허를 유지하기 위해 국산 영화를 억지로 만드는 영화계의 안이한 태도와 지저분한 화장실, 시끄럽고 어두침침한 실내를 연상시키는 영화관은 90년대 극장 관객 수의 하락의 일등 첨병이었다. 하지만 90년대 하반기 들어
1. 사례동기
최근 ‘문화산업’이라는 말이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하였다.
지금까지의 우리 머리 속에 자리 잡혀 왔던 문화예술은 어떤 것이었는가? 물론 문화의 범위를 딱히 한정 짓는다는 것은 문화의 광범위적 특성상 무리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보통, 개념적 문화의 종류에는 무용, 클래식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