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음반 제작 기획을 하기 위해서 우리 3조는 우선 현재 가요계 시장 조사를 하였다. 가요 시장, 특히 음반이나 공연시장은 새로운 수요의 창출보다는 기존 수요자의 요구에 우리의 상품을 최적화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음반의 경우 제작 목표에 따라 기획에
성행하는 아시아 지역권에로의 진출을 더욱 용이하게 도와주고, 라이센시회사들의 권리를 보장하여 캐릭터 상품의 적극적인 진출을 꾀하게 해준다.
또한, 과거부터 막강한 ODA차관으로 일본문화 알리기의 첨병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이 개도국 방송사에 공급되어 왔고 한국도 마찬가지이다.
Ⅰ. 서론
이벤트는 규모 측면에서 올림픽, 세계박람회와 같은 메가 이벤트와 지역의 축제를 비롯하여 공원과 편의시설에서 진행해지는 스페셜 이벤트 프로그램 등을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독특성이 있는 형태의 관광자원이다. 또한 이벤트는 고정되어 있는 관광자원들과 구별되면 독특함이 내재되
뮤직’의 무대가 되었던 오스트리아의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음악제)은 2001년 42일(7.21~8.31)동안 207,315명이 공연을 관람했으며, 청중의 68%가 외국인들이다. 잘츠브르크 상공회의소가 조사한 자료에 의하면 잘츠브르크 이벤트가 오스트리아 경제에 미치는 파급효과는 매년 약1억 8천만 유로(한화2,100억원
Ⅱ. 본론
1) 대국국제오페라페스티벌과 대구국제뮤지컬의 문제점
①불편한 대중교통과 비좁은 주차장. 대구오페라 하우스의 경우 그 주변이 동성로 시내와 매우 인접해 있으므로 예전부터 현재까지 대중교통이 매우 혼잡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아도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하여 주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