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지성 유니폼의 나이키 로고와 협회 엠블렘을 삭제하며 유니폼을 훼손한 것은 저작권 및 상표권을 침해한 처사이고 ➁광고를 낼 수 없다는 뜻을 공문으로 전했음에도 동아제약측이 이를 무시했으며 ➂국제 규정상 월드컵 예선의 상업적 권리를 활용하려면 각국 협회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는
애니메이션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현재도 <게드전기: 어스시의 전설> <몬스터 하우스> <카> <파이 스토리>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가필드2> 등이 개봉을 했거나 앞두고 있어 한동안 애니메이션 붐은 계속될 전망이다. 양국의 치열한 애니메이션 제작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향후 주도
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식품 및 유통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제1의 목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
애니메이션에 열광하는 것일까여? 일본 애니메이션의 과거,현재,미래..그리고 그 속에 담긴 일본문화 등을 살펴봄으로써 일본 애니메이션만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보고자 합니다.
2. 일본 애니메이션의 역사
**1단계 : 일본 애니메이션의 탄생
최초의 애니메이션 : 1917년 시모가오 오덴, 사나우지 준이
1. 추상표현주이란?
미국의 추상표현주의는 1930년데 경제 대 공항 이후 1940년대 중반에서 1950년대 초반까지 즉, 제 2차 세계대전을 전후로 뉴욕(New York) 10번가를 중심으로 가장 활발하게 발생한 미술운동이다. 미국에서 새로운 활기를 얻어 유럽만큼 무겁지 않고 직접적이고 강렬한 인간적 경험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