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협의 극(play of menace)을 주로 썼다. 이는 play of ambiguity(애매모호한 극)이라고도 하며 유태인이었던 작가의 배경이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조직에 의해 개인이 처참하게 무너지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
★ 그의 작품은 보통 사실적, 현실적인 상황을 근거로 하여 시작하지만, 점차 위협적 혹은 불
영국에 대해서는 기록된 문헌이 없으므로 충분히 알려져 있지 않다. 그러나, 영국이 Europe대륙과 이어져 있던 5만년 전 이전에 이미 혈거 수렵생활을 하던 원주민이 있었다고 전해지나 이들은 빙하시기에 없어졌다. 고고학자들의 연구에 의하면 영국 최초의 원주민은 아마도 구석기인으로 영국이 Europe
종교적 저술은 다음과 같다. 말년에 아널드는 그의 평생의 지속적인 관심거리이고 진정한 핵심을 이루는 종교 문제를 다루어 〈성 바울로와 신교 St. Paul and Protestantism〉(1870)․〈문학과 독단 Literature and Dogma〉(1873)․〈하느님과 성서 God and the Bible〉(1875)․〈교회와 종교 Last Essays on Church and Relig
문학에는 풍자와 국수주의가 만연했는데, 이 풍자시는 18C 초반에 나타났다. 풍자시인중 가장 중요한 사람은 Ebenezer Cook이며, 그는 The Sot-Weed Factor(1708)라는 장시에서 식민지 Maryland의 생활을 신랄하면서도 흥미있게 공격하고 있다. 풍자에 대한 큰 자극은 독립전쟁의 국수주의와 연방주의자들의 시대로부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는 1869년에 책으로 처음 출판되었고, 그 원래 형태로는 다시는 재출판되지 않았다. 1875년에 제 2 판 출판제의를 받자, 아놀드는 조심스럽게 전체 내용을 수정하였다. 잘못된 오식을 바로잡았고, 책 표제지(title-page) 뒷면의 유포본(Vulgate)에 제구(題句, motto)를 추가했으며